안녕하세요 |
인히어런트 입니다:-) |
저희 머그정수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워터펌프 고장확인을 위해 우선 펌프 커버를 모두
분리하여 세척확인후, |
정수기하부에 물을 절반정도 채우시고 워터펌프를 넣어
전원연결하여 주세요. |
또한 사용중인 어댑터의 규격을 확인하여주세요.(DC5V
이외의 제품은 스타트전압이 약하여 정상작동이 되지않을수 있습니다.) |
안내드린 확인방법으로 작동이 되지않을시 해당영상을 저희
카카오플러스친구 @인히어런트 로 접수하여주시면 |
확인하여 도움드리겠습니다. |
[ Original Message ]
12월출시됐을때 사서 여태 잘 사용하고있는데요
필터는 한달에 한번씩 갈고, 물갈이랑 세척은 일주에 한번씩하고있어요
세척하고 말린다음 다시 연결하면 물이 퐁퐁나오면서 잘됐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아무반응이 없네요ㅜㅠ
다시 말리고 모터도 분해하고 물기제거하고 다시 해봤는데도 안돼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